↑ 사진=㈜블렌딩 |
오늘(16일) 18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Closer (이미테이션 X LA LIMA)’는 라리마의 매혹적인 보이스에 몽환적이고 도회적인 사운드로 세련미를 더한 미디엄 템포의 댄서블한 팝 장르의 곡이다.
모노 톤의 공간감 있는 플럭 사운드와 뭄바톤 장르 특유의 비트감과 라리마의 속삭이듯 건조한 보이스로 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인 유혹을 표현했다.
상대를 향해 ‘계속 함께 있고 싶으니 가까이 와달라’ 등 은밀하지만 직설적으로 표현된 가사는 곡의 매혹적인 매력을 표현하는 한편, 화려하고 도발적인 매력이 돋보였던 지난 싱글 ‘답답해’와는 또 다른 바이브의 섹시함을 선보이며 누구도 넘볼 수 없는 톱 솔로 여가수의 자리를 공고히 할 예정이다.
또한 16일 오후 5시부터 메이크스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미테이션 OST 합본 앨범 펀딩 판매가 시작된다.
이미테이션의 OST 앨범에는 이날 발매되는 라리마(지연)의 ‘Closer’를 비롯해 티파티, 샥스, 스파클링, 라리마 등 극중 아이돌 그룹들이 가창한 OST 전곡을 만날 수 있어 드라마의
‘이미테이션’에서 라리마(박지연 분)는 도도하고 세련된 걸크러쉬 이미지를 갖춘 워너비 섹시 아이콘이자 K팝을 평정한 자타공인 톱스타로 최근에는 권력(이준영 분)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접고 마하(정지소 분)와 권력의 사랑을 응원하는 큐피드로 변신해 입체적인 성장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