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5화 방송을 앞두고 한자리에 모인 볼빨간 5인방의 스틸을 공개해 관심을 높인다.
지난 방송에서는 익준(조정석 분), 정원(유연석 분), 준완(정경호 분), 석형(김대명 분), 송화(전미도 분)의 반전을 거듭하며 점점 확장되는 스토리가 호기심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15일 방송될 5화에서는 편안한 분위기 속 발그레한 얼굴을 한 5인방의 모습이 예고, 벌써부터 환상의 티키타카 케미를 기대하게 한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은 다섯 친구의 똑 닮은 볼빨간 얼굴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무언가 갈등하는 듯 입 주변을 만지고 있는 정원의 진지한 표정과 그의 이야기에 집중하며 귀 기울이고 있는 준완의 사연이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발그레한 볼을 한 채 똘망똘망한 표정으로 상대를 응시하는 러블리한 송화의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미소짓게 한다. 여기에 깜짝 놀란 익준과 당황한 듯 멈칫한 석형의 시선이 누구를 향하고 있는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그동안 본 적 없는 다섯 친구의 볼빨간 모습과 엇갈린 시선은 5화에 대한 기대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되며, 15일 밤 9시에 5화가 방송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ㅣ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