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혜진이 독보적인 아우라로 ‘트롯 매직유랑단’을 평정했다. 사진=방송 캡처 |
한혜진은 지난 10일 밤 10시 30분 방송된 KBS2 ‘트롯 매직유랑단’에 출연했다.
이날 ‘트롯 매직유랑단’을 찾은 한혜진은 미스터리 쇼맨으로 등장해 출연진의 궁금증을 유발하는가 하면, 센스있는 입담과 완벽한 춤선을 자랑하며 모두의 환호를 불러일으켰다.
한혜진은 송가인과 진해성와의 두터운 친분을 밝히는가 하면, KBS 공채 탤런트 데뷔 당시의 모습을 공개해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한껏 과시했다.
미스터리 쇼맨으로 출연한 한혜진이 음원과 다를 바 없는 완벽한 라이브 실력을 보여주자 출연진은 한혜진의 정체를 바로 맞혔고, 한혜진은 환한 미소로 무대에 오르며 흥을 더욱 끌어올렸다.
이후 한혜진은 이은하의 ‘돌이키지마’를 선곡, 폭발적인 성량과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매너로 원조 디바의 클라스를 과시했다. 또한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레
첫 무대부터 기선을 제압한 한혜진은 94점을 획득, 초반부터 어렵지 않게 고득점을 받으며 ‘역시 한혜진’이라는 감탄사를 연발하게 만들었다.
‘트롯 매직유랑단’에서 '트로트 디바'로 존재감을 빛낸 한혜진은 앞으로도 다채로운 방송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