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민혁 확진 김진환 손동표 검사 진행 유빈 원호 NO 사진=DB, DSP미디어 |
아이콘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6일 오후 MBN스타에 “극장형 보이는 라디오 ‘온에어-스핀오프’의 출연 배우 중 1명이 오늘(6일) 코로나19 확진 판정 받았음을 확인했다. 합류 예정이었던 아이콘 김진환은 선제적 차원에서 관련 검사를 즉각 진행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김진환의 코로나19 감염 의심 증상은 없었으며, (아직 진행 중인) 보건당국의 역학조사 결과에 따라 확진자와 밀접 접촉 여부가 가려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DSP미디어 역시 이날 “손동표는 확진자와 밀접접촉자로 분류된 것은 아니나, 코로나19 선제적 대응을 위해 금일 오후 담당 스태프와 함께 코로나 19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 중”이라고 설명했다.
다만 유빈과 원호 측은 “아직 공연이 시작을 안했고 연습이나 런쓰루도 안해서 김민혁과 동선자체가 겹치지 않았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김민혁이 이날 오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온에어-스핀오프’ 측은 이에 따라 7월 18일까지 공연 중단을 결정했다.
백아연 역시 복귀를 준비 중이었으나, 함께 호흡을 맞춘 김민혁의 확진 여파로 검사를 진행했다. 음성판정을 받았으나 밀접접촉자로 분류됨에 따라 2주 간의 자가격리 기간에 돌입하며 컴백을 연기하게 됐다.
한편 ‘온에어-스핀오프’는 보이는 라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