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호영은 6일 오후 방송된 KBS 2Radio ‘김혜영과 함께’에 출연했다. 이날 정호영은 밝은 목소리로 인사를 전하며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는가 하면, 여름 대표 보양식 장어 요리에 대한 각종 꿀팁을 대방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정호영은 장어 요리에 대한 청취자들의 각종 질문이 이어지자 “장어는 기력을 보충해주기 때문에 여름 보양식으로 좋다. 특히 뇌세포를 활성화시키는 레시틴 성분이 있어서, 수험생에게 추천하고 싶다”라며 방대한 상식을 쏟아내 유익한 시간을 선물했다.
또한 정호영은 굵은 소금을 이용해 장어를 쉽게 손질할 수 있는 꿀팁으로 관심을 한 몸에 받는 것은 물론,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진행력을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센스 있는 입담으로 토크를 이끌어간 정호영은 요리할 때 콜라를 적극 활용한다는 청취자에게 “콜라가 음식의 단맛을 살려주는 역할을 한다. 불고기 요리를 할 때 콜라를 활용하기도 한다”라며 색다른 요리법도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정호영은 장어 요리와 궁합이 좋은 음식으로 복분자를 꼽으며, 여러 효능을 소개했고, “한 번 장어를 찐 다음, 노릇하게 구우면 부드러운 식감을 더 살릴 수 있다”라며 집에서 활용하기 좋은
‘김혜영과 함께’에서 친숙한 스타 셰프로 맹활약을 펼친 정호영은 MBN ‘전국방방쿡쿡’과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하고 있다.
[성정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 KBS 2Radio ‘김혜영과 함께’ 캡처[ⓒ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