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이하 ‘동상이몽’)은 ‘이지혜, 남편 문재완 설레는 스타일 변신 도전!’이라는 영상을 방송에 앞서 선공개했다.
영상에서 이지혜는 남편인 세무사 문재완의 스타일 변신을 위해 인기 스타일리스트 김성일을 찾았다. 이지혜는 “정말 이 사람을 만나면 굉장히 업그레이드될 수 있다”라며 자신했다.
김성일은 스타일 변신에 힘을 더해줄 조력자로 가발 전문가 조상현을 불렀다. 조상현을 본 이지혜는 화색이 돌더니 “저희 남편도 뚜껑만 덮으면 괜찮다”라며 변화를 기대했다.
조상현이 “제가 듣기로는 정우성 씨 스타일을 좋아하신다고 한다”라고 언급하자 문재완은 “그런 이야기를 한 적이 없다. 좋아하는 영화배우가 정우성 씨라고 말했다”라고 황급하게 정정했다.
이에 조상현은 “제가 정우성 씨 스타일을 준비해왔다”라며 배우 정우성의 대표작인 영화 ‘비트’ 시절, 바람에 흩날리는 머리 가발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조상현은 “한쪽 눈이 안 보여야 한다”라며 원포인트 레슨을 했다. 이지혜는 “우리 남편은 한 번도 한쪽 눈을 가려 본 적이 없다”라며 걱정했다.
가발을 쓴 문재완은 거울 속 자신의 모습을 보더니 “대박이다”라며 감탄했다. 그가 휙 돌며 바람에 날리는 머리를 연출하자 이지혜는 손뼉을 치며 폭소했다. 가발을 쓰고 자신감이 상승한 문재완은 “오토바이 타면 되는 거 아니냐”며 바이크 타는 자세를 취해 웃음을 안겼다.
이를 본 김숙이 “나쁘지 않다”라고 하자 서장훈은 “뭐가 나쁘지 않냐”며 나무랐다.
조상현이 앞머리 끝을 꺾어주면 SNS 핫스타 최준이 된다고 하자 이지혜는 최준의 시그니처 “커피 한잔할래요”를 해보라고 요청했다. 문재완은 “커
문재완의 놀라운 메이크업 오버는 28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지영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사진|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캡처[ⓒ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