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윌 송’ 함은정 사진=㈜라이크콘텐츠 |
‘아이윌 송’은 더 이상 노래를 부를 수 없게 된 무명가수 ‘물결’이 무작정 떠난 여행에서 우연히 영화감독 ‘바람’을 만나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는 이야기를 그린 뮤직 힐링 무비이다.
개봉을 약 일주일 앞둔 가운데, ‘물결’을 연기한 배우 함은정이 오늘(25일) 오후 4시 40분경 ‘아이윌 송’ 개봉 기념 인스타 라이브를 진행한다.
평소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틈틈이 일상을 공유하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해온 배우 함은정이 주연을 맡은 영화 ‘아이윌 송’의 개봉을 앞두고 연일 이어지는 바쁜 홍보 일정 속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함은정은 본인의 계정에서 라이브를 열어 ‘아이윌 송’을 주제로 팬들과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극 중 ‘물결’ 역을 완벽하게 소화한 그는 이날 진행할 ‘아이윌 송’ 개봉 기념 인스타 라이브 방송에서 영화 개봉을 앞둔 소감, 영화 소개,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전망이다.
이에 더해 국내 팬들을 대상으로 영화와 관련된 퀴즈를 제시, 추첨을 통해 퀴즈 참여자에게 특별한 선물이 주어질 예정이기에 영화를 기다려 온 팬들에겐 절대 놓칠 수 없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아이윌 송’은 7월 1일 개봉되며 자신의 전부와도 같던 꿈이 좌절될 위기 앞에서 새로운 희망을 노래하는 두 주인공 ‘물결’과 ‘바람’의 이야기를 통해 관객들에게 따스한 위로와 응원을 전한다.
여기에 섬세한 가사와 감성적인 멜로디로 이루어진 OST가 더해지며 올여름 눈과 귀, 그리고 마음으로 즐기는 뮤직 힐링 무비로서 극장가에 따뜻한 힐링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