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철파엠’ 장근석 스페셜DJ 사진=AG Corporation |
장근석은 오는 28일 오전 방송되는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에 일일 DJ로 나선다.
미국 코미디쇼 출연을 위해 자리를 비우는 ‘철파엠’ DJ 김영철의 빈자리를 채우게 된 것. 장근석의 라디오 출연 소식에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장근석은 소집해제 이후 첫 공식 일정으로 ‘철파엠’ 출연을 결정했을 만큼 애청자임을 밝힌 바 있다. 그는 2년여 복무기간 동안 매일 아침 ‘철파엠’을 청취하며 출근했던 추억을 떠올리는가 하면, 프로그램을 통해 심경과 근황을 제일 먼저 전했다.
이날 일일 DJ로 활약하게 될 장근석의 모습은 SBS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 ‘철파엠’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생중계돼 팬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장근석은 지난 3월과 5월에 발매한 디지털 싱글 ‘Star’와 ‘Emotion’으로 각각 일본 LINE MUSIC 실시간 차트와 데일리 차트 1위, 일본 아이튠즈 첫 등장 후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며 아티스트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앨범 타이틀곡 ‘Emotion’은 장근석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며 더욱 깊이 있는 남성미와 섹
한편 장근석은 군 대체복무 이후 다수 작품으로부터 많은 러브콜을 받으며 차기작 검토에 신중을 기하고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