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썰바이벌 장동민 사진=KBS JOY |
오늘(3일) 오후 방송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썰바이벌’에는 개그맨 장동민이 게스트로 출연해 '부질없는 바람'을 주제로 신개념 토크쇼를 펼친다.
이날 ‘썰바이벌’은 '복수', '얼굴 천재', '만족', '2호점', '연애 상담' 등 5개 키워드 썰을 소개, 토너먼트 방식으로 하나의 레전 썰을 선정한다.
게스트로 함께한 장동민은 본격적인 토크에 앞서 “이게 방송이 될지 모르겠다”라며 높은 수위의 썰을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그는 “평소에도 주변 고민 상담을 많이 해준다. 지인의 사연이라 생각하고 조언하겠다”라고 방송에 임하는 각오를 다졌다.
키워드 ‘얼굴 천재’에서는 너무 잘생긴 남편 때문에 고민인 주인공의 썰이 공개된다. 잘생긴 남편 주변에는 언제나 여자들이 많았고, 심지어 주인공의 친구는 남편과 닮은 아이를 낳고 싶다는 황당한 부탁을 하기까지 했다고. 이에 3MC들은 분노했고, 황보라의 한마디에 장동민은 사커킥을 날리는 진풍경이 벌어지기도 했다.
특히 장동민은 사연을 소개한 후 “방송에서도 다른 여자와 이야기를 안했다면 좋겠
이밖에도 9다리 걸친 남자친구에게 복수한 주인공에게는 “더 좋은 사람 만나서 예쁜 사랑 하시길 바란다”라고 현실적이면서도 따뜻한 조언을 아끼지 않아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만들 예정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