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우희 비하인드 사진=나무엑터스 |
1일 오전 천우희의 카멜레온 같은 면모를 느낄 수 있는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이번 스틸은 현재 뮤즈로 활동 중인 코스메틱 브랜드의 광고 촬영에 몰두하고 있는 천우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천우희는 천 가지의 새로움을 보여줄 수 있는 배우답게, 상반된 이미지를 유려하게 연출해 시선을 붙잡는다.
심플한 배경과 화려함이 절제된 스타일링 속에서도 그가 지닌 본연의 아름다움은 오히려 더욱 밝게 빛난다. 초여름의 싱그러움이 자동으로 떠오르는 맑은 비주얼은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하는가 하면, 여기에 청량감 넘치는 미소까지 함께 어우러지자 주변을 화사하게 만드는 ‘우희 매직’을 선보였다.
이어진 스틸에서는 천우희의 반전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도회적인 시크함으로 중무장했기 때문이다. 특히 카메라를 응시하는 천우희의 깊은 눈빛에는 대체 불가한 강렬함이 담겨 있어 순식간에 분위기를 압도한다.
한편 천우희는 최근 개봉한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에서
개봉 예정인 영화 ‘앵커’에서는 강렬함의 끝을 선사할 것으로 보이며, 현재 촬영 중인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를 통해 기존작에서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으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