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배우 이정현이 카카오페이지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샤크: 더 비기닝’에 출연한다.
‘샤크: 더 비기닝’(감독 채여준, 각본 민지, 원작 운, 김우섭, 제작 JTBC스튜디오, 공동제작 투유드림, 제공: 티빙)은 뜻밖의 사고로 소년 교도소에 수감된 학폭 피해자 차우솔(김민석)이 종합격투기 챔피언 정도현(위하준)을 만나 자신의 한계를 하나씩 부숴 나가는 리얼 생존 액션 영화다. 주인공 차우솔 역은 배우 김민석, 차우솔과 대립하는 배석찬 역은 배우 정원창, 차우솔의 멘토 정도현 역은 배우 위하준이 캐스팅됐다.
이정현은 극중 소년 교도소 내, 제과제빵반 반장 ‘한성용’을 맡았다. 평소에는 위트 있고 장난기가 넘치지만 누군가와 겨룰 때는 진지하고 카리스마 넘치며 교도소 내 강자가 되기 위해 치밀한 작전을 짜는 만큼 두뇌 회전도 빠른 캐릭터다. 이정현은 주인공 역을 맡은 배우 김민석과 맞서는 장면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웹툰 ‘샤크’는 카카오페이지 대표 웹툰으로 150만 명의 구독자를 사로잡으며 밀리언셀러 웹툰 상위권을 기록 중인 작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해당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샤크: 더 비기닝’은 JTBC스튜디오 산하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원작사 ‘투유드림’과 공동 제작하는 작품이다. 6월 17일 티빙(TVING)에서 공개 예정이다.
이정현은 영화 ‘군함도’, ‘대장 김창수’, ‘박열’, ‘7년의 밤’ 등
skyb1842@mk.co.kr
사진|이니셜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