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성현 컴백 사진=아메바컬쳐 |
허성현은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business boy (비즈니스 보이)’를 발매한다.
지난 16일 아메바컬쳐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business bo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허성현의 거친 모습이 돋보인다. 평소 귀여운 외모로 팬들을 사로잡았던 허성현은 금발 헤어와 드레드 스타일로 카리스마를 내세웠다. 어두운 배경과 타투 가득한 크루들, 클래식카, 바이크 등 역시 갱스터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business boy'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트렌디한 비트와 허성현의 보이스가 단연 귀를 사로잡는다.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멜로디에 이어 강력한 추임새가 더해져, 리얼 힙합을 예고한다. 이에 힘입어 허성현은 ‘business boy’를 통해 중독성을 선사하며 추임새 장인으로 떠오를 전망이다.
‘business boy’는 지난 2월 공개된 싱글 ‘uh-uh’ 이후 약 3개월만이다. Mnet ‘쇼미더머니9’에서 개성 있는 랩을 선보인 허성현은 지난 2월 아메바컬쳐와 전속계약 후 벌써 두 번째 싱글을 발표하며 허슬 행보를 펼치고 있다.
또한 이번 신보에선 화려한 피처링진이 뭉친다. 타이틀곡 'business boy'에는 ‘Downtown Baby'로 역주행 신화를 일으킨 블루, '고등래퍼2' '쇼미더머니9'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낸 오담률(김농밀)이 피처링을 맡았다. 수록곡 '어버버버(blah blah)'에는 '쇼미더머니9'에서 뜨
이처럼 허성현은 ‘business boy'로 새로운 반전 모습을 선사하며 힙합 팬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그는 이번에 리얼 힙합을 예고한 만큼 완곡과 뮤직비디오에는 어떤 매력이 담겨있을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