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세희 ‘엄마’ 뮤직비디오 제작 이벤트 사진=아츠로이엔티 |
지세희의 소속사 아츠로이엔티 측은 14일 “공식 SNS를 포함해 카페 및 다양한 커뮤니티를 통해 감사하게도 많은 사연이 접수되고 있다”라고 밝혔다.
지세희는 지난 8일 어버이날 헌정곡으로 신곡 ‘엄마’를 발표했다. 이와 동시에 5월 가정의달, 어버이날을 뜻깊게 기념하기 위해 팬들의 사연을 뮤직비디오 영원히 기록하고자 이벤트를 펼쳤다. 발매 당일 정오부터 진행된 이벤트 공모 페이지에는 부모님과 관련된 갖가지 사연이 쏟아지면서 가슴이 훈훈해지는 감동을 안겼다.
접수되고 있는 사연에는 세상을 떠난 어머니에 대한 이야기를 포함해 부모님께 효도 한 번 제대로 못 해봤다는 사연, 사랑한다는 말을 평소 전하지 못해 죄송하다는 사연 등 마음이 따뜻해지면서도 아련하게 만드는 실제 이야기가 전국 각지에서 잇따르고 있다.
스테파니가 지세희를 위해 자신의 이야기를 담아 작사·작곡한 신곡 ‘엄마’는 늘 소녀 같지만 든든하게 내 옆을 지켜준 엄마에게 그동안 쑥스러워 전하지 못했던 고마움과 사랑을 꼭 전하고 싶어 가사로 담아낸 곡이다. 이벤트 참여와 함께 음원에 대한 리스너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으며 곡을 감상한 대중들은 어머니에 대한 감사와 그리움을 담은 자신의 감정을 공유하는 등 어버이날의 의미를 새롭게 되새겼다.
이벤트를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