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강창민 ‘프리허그’ 첫 게스트로 시우민 출연 사진=네이버 NOW. |
‘프리허그’는 최강창민이 메인 호스트로 진행하는 라이브 쇼로, 지난 7일 첫 방송에서 최강창민은 시청자들과 활발히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호스트 데뷔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그런 가운데 오는 14일 방송에서는 첫 게스트로 시우민이 출연을 확정했다.
이번 방송은 시우민이 데뷔 후 처음으로 메인 호스트로 나선 최강창민을 지원사격하기 위해 바쁜 일정에서도 흔쾌히 출연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프리허그’ 첫 방송에서도 시우민이 깜짝 축하 영상을 보내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한 바 있다.
이날 시우민은 팬들이 궁금해했던 반가운 근황을 전하며 소통할 예정이다. 지난 해 12월 전역 이후 드라마 OST, 팬미팅, 예능 프로그램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최강창민과 시우민의 ‘찐친’ 케미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코너들을 통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두 사
또한 시우민이 직접 시청자들의 사연을 소개하며 소통하는 시간도 갖는다. 힐링 필요한 시청자들에게 랜선 허그 메시지로 위로와 응원의 말을 전하며 따뜻한 시간을 만든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