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JMG(로칼하이레코즈) |
‘이별 걸음’과 ‘지워버려’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창력의 보컬그룹 ‘AIAS’의 메인보컬 정빈의 첫 솔로 앨범 ‘넌 다시 내게 봄이 되었을까’가 13일 정오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를 통해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2년 만에 선보이는 정빈의 디지털 싱글 ‘넌 다시 내게 봄이 되었을까’는 찬란하고 따스했던 봄날, 한겨울처럼 시리고 아프게 이별한 한 남자의 빛바랜 추억과 후회를 노래한다.
변하는 건 아무것도 없지만 아픈 기억을 놓지 못하고 후회하며 옛 연인을 추억하는 한 남자의 감성을 오롯이 녹여낸 곡이다. 애절한 멜로디 라인과 이를 받쳐주는 정빈의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계절을 은유적으로 담아낸 감성적인 가사가 여실히 돋보이는 발라드 곡이다.
‘이별 걸음’의 작곡가 짝지와 함께한 곡으로 이번 곡 역시 작사 및 작곡을 모두 맡았으며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활동으로 큰 사랑을 받은 프로듀서 윤후와 함께 편곡 및 디렉팅에 참여했다. 또한 권경훈의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로 따사로운 5월의
뮤직비디오에는 영화 제작팀 수작 FILM(필름)의 이유리와 정해식 배우가 함께했다. 현재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 중인 두 배우의 섬세하고 감성적인 연기로 노래의 스토리와 감정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