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박지훈과 그룹 아스트로(ASTRO)가 글로벌 K팝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에서 숨겨왔던 예능감을 선보인다.
10일 ㈜엔씨소프트, ㈜클렙(Klap) 측은 “유니버스 오리지널 예능 시리즈 박지훈의 ‘프린스 이스케이프 : 프리즈너 5959’와 아스트로의 ‘스페이스 포스 A : 시크릿 골든 보울’ 첫 번째 에피소드가 10일 오전 10시,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공개됐다”고 밝혔다.
박지훈이 출연하는 ‘프린스 이스케이프 :프리즈너 5959'는 우주에서 가장 악명 높은 교도소 ‘윙생크’에 수감된 행성 마루 왕자의 억울한 누명을 벗기 위해 목숨을 걸고 탈옥을 시도하는 ‘윙생크 대탈출’을 그리고 있다. 왕자에서 하루아침에 죄수 번호 5959가 된 박지훈이 어떤 방법으로 우주 감옥 윙생크 탈출을 시도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 여섯 멤버는 ‘스페이스 포스 A : 시크릿 골든 보울’에서 우주공군사관학교의 오랜 사고뭉치 학생 A6로 변신한다. 졸업시험을 확인하기 위해 교무실을 찾은 A6의 손에 들린 것은 졸업 시험지가 아닌 1급 기밀문서였고, 이들은 뒤바뀐 문서로 인해 졸업 시험장이 아닌 우주 전쟁터로 워프하게
유니버스 세계관으로 기획 구성된 박지훈, 아스트로의 예능은 총 10부작으로 매주 월, 수요일 오전 10시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유니버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