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남의 광장’ 백종원이 성시경의 요리 실력에 감탄했다.
6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서는 화려한 요리 실력을 갖춘 부캐 ‘성식(食)영’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수 성시경이 출연해 직접 개발한 깻잎 요리 레시피를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동준은 성시경에게 그의 SNS를 보고 힐링을 받는다고 고백했다. 이에 멤버들은 성시경의 SNS는 요리로 가득 찼다며 그의 요리 실력을 칭찬했다. 어제도 SNS에 요리를 올렸다는 김동준의 제보에 성시경은 “방송처럼 일주일 치 (게시물이) 킵 되어 있다”라며, SNS 맛집 비결을 밝혔다.
그런가 하면 그는 못 먹는 음식이 없다며 연예계 대표 미식가 면모를 보였다. 하지만 최근엔 매운 음식을 잘 안 먹게 됐다는데. 과연, 그가 매운 음식을 잘 안 먹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날 백야식당에서는 성시경이 요리 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앞서, 멤버들은 맛보기로 성시경의 역대 요리 사진을 살펴봤다. 베이커리부터 중식, 양식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각양각색의 요리 솜씨에 백종원은 “너 정체가 뭐여”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성시경은 직접 개발한 깻잎 요리를 선보였다. 그는 자신만의 꿀팁을 설명하며 요리를 척척 진행해 나갔다. 완성된 요리를 맛 본 멤버들은 비명을 지르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특히 유병재는 “태어나서 처음 먹어 본 맛”, 김동준은 “이탈리아에 온 것 같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농벤져스를 놀라게 만든 성시경 표 깻잎 요리 레시피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언택트로 시민들에게 음식을 대접하는 ‘다시 맛남의 광장’이 열린다. 이번 주 시민들에게 선보일 요리는 ‘깻잎 순 김밥’. 몇몇 시민들은 깻잎 순에 생소한 반응을 보였는데. 하지만 이내 완성된 ‘깻잎 순 김밥’을 먹고는 맛
깻잎의 다양한 변신을 보여준 성시경 표 요리부터, ‘다시 맛남의 광장’에서 선보인 백종원 표 ‘깻잎 순 김밥’ 레시피는 6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되는 ‘맛남의 광장’에서 공개된다.
trdk0114@mk.co.kr
'맛남의 광장'. 사진l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