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B-Kite |
'힙합계의 음유시인' MC스나이퍼의 리메이크앨범 'Chronicles'의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MC스나이퍼는 4일 자신의 공식 SNS 인스타그램 계정에 오는 11일 발매하는 리메이크앨범 'Chronicles'의 트랙리스트을 게재하며 약 반 년만의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SNS 글에는 "5월11일 화요일 PM 06시 이번 연대기 음반은 1집, 2집, 3집 총 3장의 앨범 안에 재편곡과 작곡을 진행하였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트랙리스트가 담겨 있는 모습이다.
눈길을 끈 건 여성듀오 다비치의 보컬 이해리의 피처링 참여 소식이다. 이해리는 MC스나이퍼를 대표하는 곡 중 하나인 'BK LOVE'에 참여, 남다른 호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번 리메이크 앨범에는 BK LOVE(feat : 이해리 of 다비치)를 비롯해 기생일기(with 유월), 뉴욕스타일, So Sniper, 솔아솔아 푸르른 솔아, Could Be Luv, 나의무덤, Baby don’t cry, Gloomy Sunday(with 나은정), 신의시(feat : BK), Puregal(feat : 소낙별), Seoul Station, 대화, BK LOVE(feat : 하진)까지 총 14개의 트랙으로 꽉 채워져있다.
MC스나이퍼는 앨범 발매에 앞서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대화 2021', '서울스테이션 2021'
MC스나이퍼의 리메이크 앨범 'Chronicles'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