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TOP7의 셀프 브이로그 시리즈인 ‘XX의 사생활’이 지난 22일 첫 공개돼 화제다.
김태연의 생일을 맞아 깜짝 축하파티를 선사하는 훈훈한 TOP7이 모습부터, 똥손(?) 탈출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홍지윤의 휴일 브이로그, 라탄 공예에 도전한 은가은과 편의점 즉석 라면을 처음 접하는 양지은, 촬영 중 바닷가에서 여유를 즐기는 김다현, 핑크 레저룩으로 한강공원 패셔니스타로 거듭난 김의영, 건강미 넘치는 홈트 영상을 공개한 별사랑까지, TOP7의 엉뚱하고 다양한 일상에 팬들의 호평이 줄을 잇고 있다.
팬들은 “구독권의 가치를 다시 한번 실감한다”, “너무 재미있음. 사도 후회 안 한다. 진짜 역대급 콘텐츠인 듯”, “편집 대박! 이것만 한 3시간 보고 싶어요” 등 콘텐츠만큼 재미있는 피드백을 보여 주고 있다.
이와 함께 미스&미스터트롯 앱에 지난 4월 23일 ‘미스터트롯’ TOP6의 통합 공간이 트롯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전격 오픈 되었다.
TOP6 응원게시판, 프로그램 제작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사랑의 콜센타’, ‘플레희리스또’ 투표에 이어 각종 미공개 영상도 서비스될 예정. 유튜브를 통해서 볼 수 있는 각종 노래영상 외에도 TOP
이에 오픈 첫날 팬들은 “드디어 미스터트롯 공간이 생겼네요!” “환영합니다! Top6 최고!” 등 TOP6만의 단독 공간에 대한 기대와 반가움을 드러냈다.
happy@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