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재용 23kg 감량 성공 사진=쥬비스 |
다이어트 성공 사실을 알린 정재용은 “체중이 많이 늘어 한동안 방송 및 여러활동을 기피했다”며 “어쩔 때는 협찬 받은 의상이 전부 사이즈가 작아 안 맞을 때도 있어 스스로 실망을 많이 했다”며 “이런 모습으로 카메라에 잡히는 모습이 맘에 들지 않아 방송도 기피했다”고 고백했다.
특히 체중이 증가하며 건강까지 우려되는 상황에 빠진 것이 이번 감량을 시행하게 된 가장 큰 이유라고 전했다. 실제로 109kg까지 체중증가가 된 상태로 비만으로 생길 수 있는 각종 만성 질환이 건강검진 결과 상 나타났다고 한다. 이에 의사는 체중감량을 무조건 하라고 권고했다고 알려졌다.
정재용은 그동안 이러한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많은 감량 시도를 했지만 요요 현상 등을 극복하지 못했고 식욕억제제 복용 등으로 체중감량에 도전했지만, 매번 실패했기에 이번에는 쥬비스 다이어트를 찾은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 쥬비스 다이어트와 함께한 가수 박봄, 슈퍼주니어 신동 등 동료 연예인들은 모두 좋은 성과를 얻었다.
정재용은 “더욱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도움을 받아 현재 23kg를 감량해 86kg을 기록하고 있다. “말하며 확실히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과 혼자 하는 거에는 큰 차이가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여러번 다이어트에 나서도 의지가 약해 끝까지 체중 감량을 하지 못했다”며 “이번에는 전문가와 함께하니 체계적으로 다이어트에 나설 수 있었다”고 말했다.
특히 그는 “신체를 분석하고, 상황에 맞게 방향을 잡아주면서 함께 다이어트를 하니 훨씬 수월했다”며 “특히 굶지 않고 세끼 규칙적인 식사를 통해 균형잡힌 영양소를 섭취하고, 무리한 운동 없이 편안하게 다이어트에 나섰다”고 덧붙였다.
정재용의 건강검진을 진행한 오인수 서울베스트의료의원 대표원장은 “체중 감량 전후 정재용의 건강상태는 크게 좋아졌다”고 말한다. 오 원장에 따르면, 정재용은 109kg 당시엔 대부분의 만성질환이 우려되는 상황이었다
정재용은 “다이어트 목표는 여기서 끝이 아니다”며 “적정체중인 78kg까지 감량할 계획”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이어 “앞으로 더 건강해진 모습으로 방송활동도 열심히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MBN스타 김승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