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엄지원 이혼 결별 사실혼 종료 혼인신고 NO 건축가 남편과 결별 사진=DB |
씨제스엔터에인먼트(이하 씨제스)는 지난 6일 오후 MBN스타에 “엄지원이 혼인신고를 하지 않은 것이 맞다”라고 조심스레 밝혔다.
이에 따로 이혼 절차를 밟지 않은 채 건축가 오영욱과의 사실혼 관계를 종료하고, 결혼생활을 마무리했다.
앞서 엄지원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함께 한 시간 감사했고 행복했지만, 우리 두 사람은 부부보다는 친구로서의 관계가 서로에게 더 맞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남아 있는 시간들을 위해 헤어지는 것이 좋겠다고 이야기가 되었다”라고 고백했다.
그는 “여전히 서로의 일을 응원하고 안부를 물으며 좋은 관계로 지내오고 있지만 그분은 현재 베트남에, 나는 지금 서울에, 떨어져 지낸 지 꽤 오랜 시간이 흘렀다. 앞으로도 이 공간을 통해 여러분과 많은 이야기들을 나누고 싶은데. 언제까지 침묵할 수는 없는 일인 것 같아 용기를 냈다”라고 밝혔다.
직접 결별 소식을 전한 엄지원은 “나에게는 조금 오래된 일이
한편 엄지원은 지난 2014년 5월 오영욱과 결혼했으며 슬하에 자녀를 두지는 않았다. 정확한 결별 시기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