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진혁. 제공|티오피미디어 |
가수 이진혁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데 대한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5일 오후 이진혁 새 미니앨범 'SCENE26'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동 중인 이진혁은 "모든 분야에서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 활동하는 모든 분야가 적성에 맞다고 느낄 정도로 즐겁게 활동하고 있다. 본업은 가수지만 모든 분야에서 부족함 없도록 노력하고 있고, 기회가 된다면 영화에도 도전하고 싶다. 더 성장하고 노력하는 이진혁이 되겠다"고 말했다.
가수, 배우, 예능인 활동에 대해 "각 분야에 맞게 신경쓰는 부분과 에너지가 다르다. 가수로서는 무대, 예능인으로서는 센스, 배우로서는 표정에 신경쓰고 있다"고 말했다. 중점을 두는 부분에 대해서는 "나 자신에게 중점을 두고 있다. 어떤 분야에 도전할 때마다 잘 해쳐나가야 한다는 마음으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진혁의 새 앨범 'SCENE26'은 내면과 외면 모두 한층 성숙해진 스물여섯 이진혁의 모습을 담은 앨범이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5K’와 ‘Silence’, ‘소행성 (Asteroid)’, ‘HATI-HATI’, ‘기지개 (Be half-awake)’, ‘끄덕 (Wave)’, ‘활 (Cou
이진혁의 미니앨범은 이날 오후 6시 온, 오프라인 발매된다. 이진혁은 이날 오후 8시 브이 라이브와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LEE JIN HYUK SHOWCASE : 'SCENE26'’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