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에 뮤지컬 배우 선우가 출연한다.
오는 3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되는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에는 뮤지컬 배우 선우가 제122대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과거 ‘넬라판타지아’로 많은 사랑을 받은 뮤지컬 배우 선우는 ‘셜록홈즈:사라진 아이들’, ‘위대한 캣츠비’, ‘드라큘라’ 등에서 활약하며 종횡무진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아름다운 목소리로 사람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그녀는 최근 재능 기부로 참여한 언택트 공연에서도 ‘넬라판타지아’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저소득층 청소년을 돕기 위해 마련된 자선 행사이기 때문에 좋은 마음으로 참여하게 됐다”고 밝힌 그녀는 평소에도 선행에 남다른 관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입양원을 주기적으로 방문해 아이들과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은 물론 배식 봉사 활동에도 참여하며 따뜻한 사랑을 나누고 있다.
이번 주 로또 ‘황금손’ 출연을 앞둔 선우는 “주변에 좋은 일을 하는 분들이 많아서 따라다니다 보니 봉사를 지금까지 이어오게 됐다” 밝혔으며, “앞으로는 사정이 어려워
한편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선행에 앞장서며 사회에 귀감이 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제공| MBC[ⓒ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