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영웅 기부 사진=MK스포츠 김영구 기자 |
임영웅은 선한트롯 3월 가왕전에서 가왕 및 선한트롯가수에 이름을 올리며 코로나19로 생계에 어려움을 겪는 아동을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상금 160만원을 기부했다.
팬들의 열성적인 응원으로 총 97만 9702표를 획득하며 지난해 11월부터 3월까지 5회 연속 가왕 자리를 지키며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뜻깊은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선한트롯가수는 가왕전 결과에 따라 상위 7명에게 주어지는 보상으로 소외된 이웃에게 기부, 뜻깊은 나눔을 실천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한 가수를 지칭하는 명칭으로, 선한트롯 측은 가수 임영웅의 이름으로 상금 전액 기부와 함께 축하 영상을 3월 31일부터 4월 15일까지 고속버스터미널 역에 게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3월 가왕전 상금 160만 원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가수 임영웅의 이름으로 코로나 확산으로 생계가 어려워진 아동의 가정에 후원될 예정이다.
임영웅의 후원금은 가뭄 속 단비와 같은 역할이 될 것이라고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측은 전했으며, 또한 내 주위의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서는 가수의 팬들과 함께 가수의 이름으로 다양한 나눔에 참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최근 임영웅의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000만 뷰를 넘어서며 대단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