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원하모니 컴백 포스터. 제공|FNC엔터테인먼트 |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4월 컴백을 확정했다.
피원하모니는 오는 4월 20일 두 번째 미니앨범 ‘디스하모니 : 브레이크 아웃(DISHARMONY : BREAK OUT)’을 발표하고 활동에 나선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타이틀 포스터에는 눈이 가려진 멤버 인탁의 흑백 초상을 중심으로 하단에 타이틀곡명 ‘겁나니’가 선명하게 적혀있어 눈길을 끈다. 눈 앞의 것을 보지 못하는 수동적인 상황에 처한 모습이 의미심장한 궁금증을 유발하는 가운데 피원하모니는 “겁나니”라는 도전적인 질문을 던지며 강렬한 행보를 예고한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데뷔앨범부터 시작한 ‘디스하모니’ 연작을 통해 부조화(DISHARMONY)로 둘러싸인 세상을 바라보는 피원하모니의 생각을 다루고 있다. 데뷔앨범의 주제인 ‘스탠드 아웃(STAND OUT)’을 통해 부조화의 문제를 인식하고 사이렌을 울렸다면, 이번 앨범은 ‘브레이크 아웃(BREAK OUT)’이라는 주제를 통해 더욱 적극적으로 부조화의 세상을 돌파하고자 한다.
신곡 ‘겁나니 (Scared)’는 불평등한 틀에서 벗어나기를 포기한 이들에게 전하는 피원하모니의 물음을 담은 곡으로, 자신의 진정한 가치와 잠재력을 놓치고 있는 친구들에게 ‘자신을 믿고, 겁내지 말고, 목소리를 내자’는 용기의 메시지를 전한다.
데뷔와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