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타조엔터테인먼트 |
오늘(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KBS2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 Part.6 ‘Don't forget to remember’는 다양한 예능 및 음악 프로그램에서 ‘천둥호랑이 창법'으로 유명해진 가요계의 전설 권인하가 지난해 10월 발매한 곡을 김나희만의 매력으로 풀어낸 곡이다.
권인하의 자작곡이기도 한 ‘Don't forget to remember’가 원곡에서는 거칠게 쏟아내는 듯한 특유의 창법으로 표현됐다면 김나희가 가창한 이번 곡은 어쿠스틱한 기타와 피아노 사운드를 바탕으로 김나희의 맑은 음색과 여리면서 애절한 감성을 돋보이게 해 원곡과 정반대의 매력으로 리스너들에게 다가간다.
앞서 김나희는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세 번째 OST인 ‘착한 사랑’을 통해 김민종의 원곡을 색다른 느낌으로 표현하며 대중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번 ‘Don't forget to remember'까지 총 두 곡의 리메이크 곡에 참여, 가수
한편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믿었던 친구들에게 인생을 송두리째 빼앗기고 처절하며 황홀한 복수를 펼치는 흡인력 가득한 전개와 이소연, 최여진, 경성환, 이상보 등 명품 배우들의 열연으로 최고 시청률 16.8%를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