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 음악중심’ 고스트나인 사진=‘쇼! 음악중심’ 캡쳐 |
고스트나인(황동준, 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태승, 이진우)은 27일 오후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세 번째 미니앨범 ‘NOW : Where we are, here (나우 : 웨어 위 아, 히어)’의 타이틀곡 ‘SEOUL (서울)’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블랙과 네온을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오른 고스트나인은 역대급 비주얼로 단번에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시크한 표정과 강렬한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눈 뗄 수 없는 무대를 펼쳤다.
특히 서울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조명과 고스트나인의 압도적인 퍼포먼스가 어우러지면서 역대급 무대를 완성했다. 고스트나인은 쉼 없이 펼쳐지는 댄스 퍼포먼스에도 안정적인 라이브를 보여주며 신인답지 않은 실력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타이틀곡 ‘SEOUL’은 고스트나인이 지금 매 순간순간을 살아가는 곳으로, 그들의 시선에서
‘SEOUL’은 트렌디한 비트와 감미로운 고스트나인의 보컬이 매력적인 EDM 기반의 팝 댄스 트랙으로, 서울의 매력을 오롯이 담아내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한편, 고스트나인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