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치열. 제공|텐투엔터테인먼트 |
가수 황치열이 새 미니앨범 ‘비 마이 리즌(Be My Reason)’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텐투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비 마이 리즌(Be My Reason)’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사진 속 황치열은 파스텔 톤의 의상으로 화사한 봄 분위기를 풍긴다. 환한 분위기와는 달리 아련하고 애틋한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다른 사진 속 황치열은 백합을 손에 쥔 채 변함없는 사랑을 갈망하는 애틋한 눈빛으로 여심을 자극한다.
황치열은 4월 2일 새 미니앨범 ‘비 마이 리즌(Be My Reason)’으로 컴백한다. 새 미니앨범 ‘비 마이 리즌(Be My Reason)’은 가수 황치열로 살아갈 수 있는 이유인 자신의 팬, 음악, 그리고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완성시킨 가장 황치열 다운 앨범이다.
황치열은 이번 새 미니앨범을 통해 모든 이들이 삶의 이유와 행복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이번 앨범은 황치열이 ‘텐투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한
황치열은 그간 '매일 듣는 노래' ‘되돌리고 싶다’ ‘별, 그대’ ‘그대가 내 안에 박혔다’ ‘이별을 걷다’ 등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앞세워 수많은 이별송을 탄생시켰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