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해진이 데뷔 15년 만에 첫 단독 웹예능 MC에 도전장을 낸 이유를 방송을 통해 밝힌다.
오는 4월 3일 토요일 네이버 V라이브 채널 콘티비에서 '박해진의 #랜덤박스‘가 독점 공개된다. ‘박해진의 랜덤박스’(기획 유니콘랜드/연출 이리나)는 랜덤으로 주어지는 주제, 상품, 제품 등을 직관적이고, 누구보다 트렌디하게 홍보 및 리뷰해 시청자가 공감하고 박해진의 특별한 선물까지 받아가는 일거양득 프로그램.
박해진의 랜덤박스 그 첫 번째로 공개되는 ‘썬키스트 랜덤박스’ 편에는 MC 박해진을 주축으로 국내 탑인플루언서인 신사마와 최사범, 송이, 기린이 함께 의기투합하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박해진은 그간 배우로써 매력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늘 화제의 중심에 섰던 주인공.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웹예능에 도전함은 물론 썬키스트 신상품 디자인에 참여하는 등 다채로운 변신을 시도하며 연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바 있다.
어떤 스타일도 완벽 소화하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자랑해온 박해진은 ‘박해진의 랜덤박스’에서 저 세상 귀여움과 상큼함 그리고 불타오르는 승부욕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현장을 압도해 첫 번째 랜덤박스 웹예능에 호기심이 집중되고 있다.
박해진은 첫 방송에서 그동안 수많은 예능 프로그램 중에서 ‘박해진의 랜덤박스’를 론칭, 촬영할 수밖에 없었던 특별한 이유를 전
박해진이 첫 예능 MC를 맡아 어떤 다채로운 활약을 펼치게 될지,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그의 솔직하고 새로운 매력은 오는 4월 3일 토요일 밤 8시 네이버 V라이브 채널 콘티비 ‘박해진의 랜덤박스’에서 공개된다.
happy@mk.co.kr
사진ㅣ사나바[ⓒ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