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이 새 유튜브 채널을 오픈한다.
12일 하이어뮤직은 “기존의 오피셜 채널과는 별개로 차별화된 오리지널 아티스트 콘텐츠를 선보이고자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12일 ‘WE H1GHR (위하여)’를 신규 론칭한다”고 밝혔다.
하이어뮤직은 그동안 소속 아티스트의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하며 쌓아온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이번 제작, 기획에 적극 참여했다. ‘WE H1GHR (위하여)’는 ‘우리는 하이어다!’라는 아이덴티티를 담은 채널명으로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구성을 통해 하이어뮤직 소속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아낼 전망이다.
이에 첫 번째 호스트로는 최근 데뷔 EP ‘Bucket List (버킷 리스트)’ 발매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빅나티(서동현, BIG Naughty)가 나선다.
빅나티는 ‘고3 수험생 서동현’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기존에 선보였던 VLOG ‘나티데이 (Naughty Day)’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10대의 마지막을 보내고 있는 빅나티가 고3 수험생과 힙합 아티스트 사이에서 고민을 해결하
한편, 12일 밤 9시 ‘WE H1GHR (위하여)’ 채널 론칭 후 소속 아티스트들의 인사 영상이 공개되며, 본편은 오는 13일 정오 (낮 12시) 공개될 예정이다.
psyon@mk.co.kr
사진제공|하이어뮤직[ⓒ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