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포켓돌스튜디오 |
12일 ‘트로트 1급수’ 한강이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하여 완벽무대를 펼친다.
이날 한강은 시청자들의 큰 관심 속에 종영한 KBS2 ‘트롯 전국체전’의 결승전 신곡 미션에서 공개한 ‘술 한 잔’을 선보인다. ‘술 한 잔’은 경쾌한 멜로디에 ‘인생사 힘든 일은 술 한 잔에 털어버리자’는 유쾌한 노랫말로 공감을 일으키는 곡이다. 한강은 무대에서 부드러운 음색과 매력적인 퍼포먼스로 시청자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스윗 가이’ 한강은 ‘트롯 전국체전’ 출연 전, 이미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한 경력이 있다. 하지만 그는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트로트 가수로서 한 단계 성장했고 가수로서 탄탄한 입지를 쌓고자 하는 욕심으로 ‘트롯 전국체전’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이에 그는 시청자들에게 ‘허니버터 트로트맨’, ‘트로트 1급수’, ‘스윗 가이’ 등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했다.
앞서 한강은 ‘트롯 전국체전’ 스핀오프 프로그램인 ‘트롯 매직유랑단’ 출연소식을 알렸다. 한강은 경연 중에 경쟁심을 잊은 채 참가선수들과 케미를 생성하며 ‘만인의 한강’으로서 매력을 보였다. 송가인이 단장으로 출연하는 ‘트롯 매직유랑단’에서 한강은 어떤 케미와 예능감을 뽐낼지 시청자의 기대가 크다.
또한 오는 13일과 20일 밤 10시 30분에는 ‘진한 트로트의 맛’을 볼 수 있
‘스윗 가이’ 한강은 KBS2 ‘뮤직뱅크’ 출연으로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는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