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지민이 주얼리 화보에서 눈부신 미모를 자랑했다.
11일 파인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는 ‘2021 S/S New 주얼리 컬렉션’ 출시와 함께 뮤즈 한지민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골든듀는 평범한 일상이 그 어느 때보다 소중한 지금, ‘Spring is Here’라는 테마와 함께 설레는 봄을 맞이하며 영원한 사랑을 꿈꾸는 로맨틱한 러브 스토리를 뮤즈 한지민 화보를 통해 담아냈다. 한지민의 사랑스럽고도 우아한 무드가 잘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봄처럼 설레는 청초하고 우아한 모습의 한지민은 고급스러운 화이트 드레스에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한 시간을 담은 ‘투오브어스(Two of Us)’ 컬렉션 제품을 매치해 눈부신 자태를 뽐냈다. 양손에는 다양한 스타일의 레이어드링을 함께 착용하여 더욱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몽환적이면서도 따뜻한 분위기의 화보 속 한지민은 어깨가 드러나는 여성스러운 화이트 블라우스에 다이아몬드의 섬세한 세팅이 돋보이는 ‘투오브하트(Two of Hearts)’ 컬렉션 제품을 더해 한층 더 빛나는 룩을 완성했다. 하트 모티브로 이어지는 투오브하트 컬렉션의 반지와 뱅글팔찌를 레이어드 착용한 그녀는 영원한 사랑을 꿈꾸는 여성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또 다른 화보 속 한지민은 라벤더 컬러의 벽에 기대어 베이식하면서도 세련된 라운드 모티브의 ‘라운드하트(Round Heart)’ 컬렉션을 비롯하여 ‘아스테리아’ 커플링을 컬러별
반면 블랙 컬러 오프숄더 드레스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이탈리아 르네상스 대표 건축양식을 모티브로 하여 조형미가 돋보이는 ‘바르바로(Barbaro)’ 컬렉션 주얼리를 착용한 한지민은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또 다른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stpress2@mkinternet.com
사진제공ㅣ골든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