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아티스트 우즈(WOODZ, 조승연)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우즈(조승연)는 8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SET (셋)'의 타이틀곡 'FEEL LIKE (필 라이크)'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총 60초 분량의 티저 영상은 아티스트 우즈의 내면세계를 담았다. 작업에 몰입한 우즈의 뒷모습과 곧이어 드러나는 여유로운 표정, 가벼운 휘파람 소리는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암시한다. 경쾌한 사운드에 심취해 있을 동안 카메라 앵글이 그 주변을 비밀스럽게 돌고, 우즈가 사라진 자리에는 비트만 남아 호기심을 더욱 자극했다.
여기에 40초 뒤 폭발하는 우즈의 세계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고, 말미에는 곡명과 동일한 하이라이트 가사 'FEEL LIKE (필 라이크)' 부분을 공개하며 곡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예고했다.
'FEEL LIKE (필 라이크)'는 시크한 베이스 라인과 그 위로 무심하면서 섹시하게 전개되는 기타 리프, 간결하면서도 디테일한 드럼이 조화를 이루는 트랙으로, 사운드로 스토리를 이야기하는 매력적인 곡이다.
우즈는 첫 번째 싱글 앨범에 타이틀곡 'FEEL LIKE (필 라이크)'를 비롯해 'Touché (투셰) (feat. MOON(문))', 'Rebound (리바운드)'까지 총 3곡을 담았다. 매 앨범마다 자작곡을 통
우즈의 신곡 'FEEL LIKE (필 라이크)'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1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psyon@mk.co.kr
사진제공|위에화엔터테인먼트[ⓒ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