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에이티즈가 별명 '성장티즈'를 증명하겠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2일 오후 에이티즈(ATEEZ)의 미니 6집 앨범 ‘ZERO : FEVER Part.2(제로 : 피버 파트 2)’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지난해 7월 발매했던 미니5집 '제로 : 피버파트1'으로 선주문량 25만장을 기록했던 에이티즈는 이번 앨범으로 선주문량 35만장으로 돌파하며 뚜렷한 성장세를 보여줬다. 특히 지난 1일 발매 직후 멜론, 벅스, 지니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 진입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대해 홍중은 "이번 앨범을 열심히 준비하기도 했고 팬들도 기대를 많이 해줬다. 이번 앨범을 웰메이드로 잘 보여준 것 자체가 기쁘다 이번 앨범에 에이티즈를 더 진하게 보여드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선주문 감사하다. 기대감이 높다는 거라고 생각한다. 무대로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산은 "새로운 수식어도 좋지만 팬들이 많은 수식어 붙여줬다. 그중 성장티즈라는 말이 마음에 들더라 원동
한편, 에이티즈는 오늘(2일) 오후 8시 네이버 V LIVE를 통해 온라인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제공| KQ엔터테인먼트[ⓒ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