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SBS ‘펜트하우스2’, KBS2 ‘퍼퓸’, tvN ‘미스터 션샤인’ 캡처 |
연민지는 지난달 26일 오후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에 출연, 짧지만 강렬한 임택트를 선사했다.
이날 연민지는 극중 오윤희(유진 분)와 천서진(김소연 분)의 동창생으로 등장, 안정적인 노련한 연기 내공을 뽐내며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특히 연민지는 오윤희에게 “서진이 없을 때 솔직하게 말해달라. 진짜 대기실에서 스스로 목을 찌른거냐. 솔직히 아무도 안 믿었다. 서진이가 너를 찌른 거라고 생각한다. 진실이 뭐냐”고 압박하며 시청자의 가슴을 쫄깃하게도 했다.
신스틸러로 시청자를 단번에 사로잡은 연민지는 앞서 KBS2 드라마 ‘퍼퓸’에서 유뷰남과 사랑에 빠진 내연녀 송민희 역을 맡아 현실적인 연기로 공감대를 자극하거나, 상대 배우와 극강의 케미를 뽐내며 눈도장을 찍었다.
이외에도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선 김희성(변요한 분)의 연인으로도 등장해 연인을 향한 안타까운 마음과 애정을 섬세한 감정 전달로
2002년 신화 ‘너의 결혼식’ 뮤직비디오로 데뷔해 SBS ‘아테나 : 전쟁의 여신’, MBC ‘신들의 만찬’ 그리고 ‘달콤한 비밀’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해 한계 없는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한 연민지는 2021년에도 활발하게 연기 활동을 이어간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