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홍자가 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OST를 가창한다.
17일 OST 제작사 스노우엔터테인먼트는 “18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 Part.1 ‘되돌려줄거야’가 발매된다. 이번 앨범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홍자가 참여해 특유의 깊은 매력으로 많은 대중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홍자가 참여한 ‘되돌려줄거야’는 강렬하고 중독적인 멜로디 위 홍자만의 매력적인 ‘곰탕 보이스’와 호소력 짙은 감성이 더해진 곡으로 ‘너희들에게 되돌려줄 거야’라는 직설적인 메시지를 담은 가사는 극의 주인공 은조(이소연 역)가 어떠한 방식으로 복수를 하며 설움을 되돌려줄지 기대하게 만든다.
특히 이 곡은 극중 타이틀 영상과 엔딩 장면에 삽입되며 정식 발매 전부터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이 쇄도했던 곡으로 홍자는 완성도 있는 음악을 위해 여러 번 재녹음을 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이번 앨범은 홍자가 새로운 소속사 ‘미스틱 스토리’와 전속 계약을 맺은 후 처음으로 발매되는 OST 곡인 만큼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KBS 2TV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극본 정혜원 연출 박기호)는 믿었던 친구들에게 인생을 송두리째 빼앗긴 은조가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 스노우엔터테인먼트, 미스틱스토리[ⓒ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