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이 설원에서 ‘승마 여신’ 자태를 뽐냈다.
8일 크리스탈의 브이로그 ‘차징 크리스탈(CHARGING CRYSTALS)’ 2편이 유튜브 채널 ‘모노튜브’에서 공개된다. 1편에서 가족, 친구와 함께한 연말연초의 ‘집콕 생활’을 스스럼없이 공개한 크리스탈은 2편부터 제주도로 장소를 옮겨 포토슛 촬영기를 비롯한 자연스러운 일상을 선보인다.
지난 1일 공개된 ‘CHARGING CRYSTALS’ 1편은 크리스탈의 집 안 모습과 ‘엄마 껌딱지’의 새로운 면모, 엄마와의 다정다감한 대화 등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2편에서는 ‘인간 정수정’의 모습에서 한 발 나아가, 전 세계 패션 하우스가 탐내는 ‘스타일 아이콘’으로서의 매력도 입증하며 보는 재미를 더한다.
2편에서는 처음으로 승마 외승에 도전한 크리스탈의 모습이 담긴다. 숲길과 설원 등, 제주도의 자연을 배경으로 말을 타며 교감을 나누는 크리스탈의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한다. 구름이 잔뜩 낀 바닷가에서 멋진 포즈로 포토슛을 진행하고, 어설프지만 요리를 직접 하는 모습 또한 팬들의 열광을 자아낼 전망이다.
모노튜브 측은 “숙소에서의 자연스러운 모습이나 데뷔 12년을 맞게 되면서 밝힌 솔직한 속마음 등, 제주에서의 일상을 온전히 ‘풀 팔로우’하며 브이로그의 진정성을 더했
‘CHARGING CRYSTALS’ 2편은 8일 오후 5시에 공개되며, 매주 월요일 오후 5시 업로드된다.
stpress2@mkinternet.com
사진ㅣ모노튜브[ⓒ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