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아이유가 오는 27일 컴백을 앞두고 새로운 느낌의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아이유의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셀러브리티(Celebrity)’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데 이어 19일 자정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게재하며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나섰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무도 없는 방 안에서 홀로 외로이 앉아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아이유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밝은 표정에 화려했던 이전 티저와 달리 아이유는 헝클어진 머리에 번진 화장, 금방이라도 눈물을 흘릴 것 같은 표정으로 낯선 분위기를 연출해 궁금증을 높였다.
앞서 공개한 첫 티저 이미지에서 80년대 고전 영화 포스터를 연상케 하는 동화 같은 비주얼과 분위기를 자아내 수많은 금손 팬들의 참여로 가지각색 공주 시리즈 패러디들을 탄생시킨 가운데, 180도 다른 두 번째 티저를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궁금증을 유발했다.
아이유의 이번 신곡은 정규 5집 발매를 앞두고 선공개 하는 곡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가
아이유는 정규 5집 발매에 앞서 오는 27일 선공개 싱글 ‘셀러브리티’를 발매한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