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 뷔가 '같이 눈사람을 만들고 싶은 남자 아이돌' 1위를 차지했다.
아이돌 인기앱 최애돌은 '같이 눈사람 만들고 싶은 남돌은?'이라는 주제로 지난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 간 투표를 진행했다. 그 결과, 총 106,729명이 투표에 참여한 가운데 뷔는 37,654표를 받아 1위에 올라 명실상부한 '겨울 대세 아이돌'임을 또 한번 입증했다. 이어 지민, 정국, 진, 슈가 등 BTS 멤버들이 사이좋게 순위를 이었다.
12월 30일이 생일인 뷔는 겨울이면 각종 투표를 휩쓰는 겨울 남자다. ‘코트가 잘 어울리는 남자 아이돌’,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남자 아이돌’ 등 겨울 관련 각종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뷔는 겨울의 감성을 담은 아름다운 자작곡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뷔가 지난해 8월 발표한 '윈터베어(Winter Bear)'는 겨울을 배경으로 한 노래로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과 뮤직 비디오에까지 참여하며 뷔의 음악적 재능으로 크게 화제가
이어 지난 크리스마스에 팬들에게 선물한 자작곡 '스노우 플라워(Snow Flower)'는 눈 속에서 피는 보라색 꽃에 빗대어 힘든 시기를 지나고 있는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며 국내외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최애돌[ⓒ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