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나와 유진이 혼성 듀엣곡 ‘헤어질 수 있을까’로 대결을 펼친다.
29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미쓰백(Miss Back)'(기획 남성현 / 연출 안동수, 김지은)의 다섯 번째 경연은 남녀 듀엣으로 진행, 레이나와 유진은 동일한 남자 파트너와 함께 경연에 나선다.
레이나와 유진이 선의의 경쟁을 펼칠 ‘헤어질 수 있을까’ 노래는 프로듀싱팀 꿀단지가 작곡, 어쿠스틱을 기반으로 한 정통 발라드곡이다. 특히 후반부에 전조를 통한 다이내믹한 전개로 헤어진 연인의 애틋한 감정을 증폭시키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
현재까지 인생 곡을 2곡씩 차지한 레이나와 유진은 세 번째 인생 곡을 차지하기 위해 뜨거운 열정을 불태운다. 이미 ‘한여름 밤의 꿀’로 혼성 듀엣을 경험한 레이나와 소름 유발 고음의 소유자 유진은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함께할 남자 파트너를 확인한 레이나와 유진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남녀 듀엣곡으로 상까지 받았다는 파트너는 듀엣 경험을 풀어놓으며
하나의 곡으로 선의의 경쟁을 펼칠 레이나와 유진의 모습은 29일(내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미쓰백(Miss Back)'에서 확인할 수 있다.
happy@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