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지승(32)측이 이시언(38)의 '나 혼자 산다' 하차와 관련해 나온 결혼설에 "사실무근"이라고 일축했다.
서지승 소속사 블루드래곤엔터테인먼트 측은 9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서지승과 이시언의 결혼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날 이시언은 SNS에 "지난 5년여간 함께 했던 '나혼산'을 올해를 마지막으로 떠나려고 한다"면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하차 소식을 밝혔다. 이시언은 "연기자로서 조금 더 충실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길 바라는 마음"이라며 하차 이유를 연기에 집중하기 위해서라고 말했다.
그러나 일부 누리꾼들은 '나 혼자 산다'가 혼자 사는 사람만 출연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만큼 이시언이 연인 서지승과 결혼하는 것 아니냐는 추측을 했다.
이에 대해 이시언 측은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서지승과 결혼 준비설을 부인하며 “이시언이 밝힌 대로 연기에 집중하기 위해 ‘나 혼자 산다’에서
이시언과 서지승은 지난 2018년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공개 연애를 이어온 배우 커플이다. 서지승은 KBS2 드라마 ‘반올림2’로 데뷔해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오가며 활동했다. 서지승의 둘째 언니가 전직 프로게이머 서지수다.
ksy70111@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