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유리상자 이세준이 포크송 OST로 주말 안방극장에 달콤한 감성을 드리운다.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KBS2 주말 드라마 ‘오! 삼광빌라!’ OST 가창 대열에 합류한 이세준은 수록곡 ‘말하지 않아도(My all)’ 녹음을 마치고 6일 음원을 공개한다.
‘신부에게’, ‘사랑해도 될까요’ 등 주옥같은 히트곡으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포크듀오 유리상자의 멤버 이세준은 ‘인연이라 말합니다’, ‘틈으로’ 등 OST 곡으로도 감미로운 목소리를 전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신곡 ‘말하지 않아도’는 속삭이듯 달달함이 전해지는 이세준의 보컬과 기타리스트 김민규의 유려한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조화를 이루어 따뜻하고 감성 어린 포크송의 진수를 보여준다.
이 곡은 수지 ‘나를 잊지 말아요’, 유리상자 ‘사랑인가 봅니다’ 등의 OST와 영탁 ‘찐이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 활동을 아티스트들과 음악 작업을 펼쳐 온 작곡팀 알고보니혼수상태가 이세준을 위
알고보니혼수상태는 “이세준의 감미로운 목소리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초록색 숲속을 걷는 기분과 바람처럼 불어오는 사랑의 멜로디로 형상화 하는 데 역점을 두었다”고 밝혔다.
‘오! 삼광빌라!’ OST 유리상자 이세준의 ‘말하지 않아도(My all)’ 음원은 6일 오후 6시 국내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skyb1842@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