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결 확진 사진=DB |
티오피미디어는 1일 오전 공식입장을 통해 “이날 오전 검사 결과, 업텐션 멤버는 고결이 양성, 쿤, 규진, 환희, 선율, 샤오 군은 음성으로 결과가 나왔다”라고 밝혔다.
이어 “음성으로 결과가 나왔지만 밀접 접촉자인 업텐션 멤버들과 담당 매니저는 2주간 자가 격리 조치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업텐션의 스타일리스트, 헤어메이크업 팀은 모두 음성으로 결과가 나왔으며, 당사 임직원 및 관련 스태프, 검사를 받은 업텐션 외 타 아티스트 또한 음성으로 결과가 나왔다”라고 말했다.
다만 현재 결과가 확인되지 않은 2명의 스태프들이 있는 상태이기에 확인이 되는 대로 이상이 있을 시 이에 대한 후속 조처 및 추가 동선 조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티오피미디어는 “업텐션 멤버 고결이 양성 판정을 받음에 따라 고결 군은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비토가 코로나19 확진자와 접촉한 뒤 검사를 진행했고 지난달 30일 양성판정을 받았다.
▶이하 티오피미디어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티오피미디어입니다.
11월 30일, 업텐션 비토 군의 코로나19 양성 판정으로 업텐션 멤버 및 당사 직원, 스텝 등 접촉의 가능성이 있는 관련자들 모두 코로나19 검사를 받았으며, 또한 동선이 겹치거나 직접 접촉자가 아니더라도 2차 접촉의 위험이 있는 소속 아티스트들도 검사를 완료하였습니다.
12월 1일 오전 검사 결과, 업텐션 멤버는 고결 군이 양성, 쿤, 규진, 환희, 선율, 샤오 군은 음성으로 결과가 나왔습니다.
음성으로 결과가 나왔지만 밀접 접촉자인 업텐션 멤버들과 담당 매니저는 2주간 자가 격리 조치할 예정입니다.
또한, 업텐션의 스타일리스트, 헤어메이크업 팀은 모두 음성으로 결과가 나왔으며, 당사 임직원 및 관련 스텝, 검사를 받은 업텐션 외 타 아티스트 또한 음성으로 결과가 나왔습니다.
단, 현재 결과가 확인되지 않은 2명의 스텝들이 있어 확인이 되는 대로 이상이 있을 시 이에 대한 후속 조처 및 추가 동선 조사를 실시하겠습니다.
업텐션 멤버 고결 군이 양성 판정을 받음에 따라 고결 군은 방
당사는 다시 한번 멤버들의 동선 및 추가 감염의 위험이 있는 스텝들이 있는지 재조사하고, 정부의 지침에 따른 방역 및 후속 조처를 철저히 하며, 향후 코로나19 위생관리 및 아티스트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