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씨엔블루 이정신이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검사 결과를 알렸다.
이정신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로나19 음성 검사 결과를 캡처한 사진과 함께 “다행히도 음성 나왔다. 그래도 앞으로도 계속 더 조심해야겠다. 여러분도 조심하시라”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오늘 의료진분들 너무 고생하시는 모습 봤는데 조금만 더 힘내달라. 정말 감사하다. 얼른 이 상황이 끝나고 고생해 주시는 의료진분들과 모든 분들이 편하게 푹 쉬실 수 있는 그런 날이 오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씨엔블루는 지난달 30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그룹 업텐션 멤버 비토(본명 이창현)와 함께 음악방송에 출연해 검사를 받았다.
현재 아홉 번째 미니앨범 'Light UP'(라이트 업) 후속곡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업텐션은 비토의 확진 판정에 앞서 SBS '인기가요',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 바 있다. 이에 업텐션이 출연한 두 음악방송 제작진 및 출연진들은 코
'쇼! 음악중심' MC로 활약 중인 아이즈원 김민주를 비롯해 씨엔블루, 스테이씨, 나띠, 우즈, 노라조, 우아, 블링블링, 드리핀, SF9 찬희, 몬스타엑스 민혁, 스트레이키즈, 쿠잉 등 다수의 가수들이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가운데 씨엔블루, 스트레이키즈, 노라조 등이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다.
trdk0114@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