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AAA’ 가수 신인상 트레저 시크릿넘버 사진=‘2020 Asia Artist Awards’ 캡처 |
28일 오후 ‘2020 Asia Artist Awards’(이하 ‘2020 AAA’)가 코로나19 피해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개최됐다.
이날 ‘2020 AAA’는 라이브엑스와 마이뮤직테이스트를 통해 오후 6시부터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주문자 폭주로 서버가 다운돼 오후 8시 15분부터 정상적으로 진행됐다.
이후 MC 이특과 박주현의 진행 아래 트레저와 시크릿넘버가 가수 신인상 수상자로 호명됐다.
트레저는 “우선 값지고 영광스러운 상을 주신거에 감사한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이어 “항상 좋은 노래 주시는 프로듀서분들께 감사하다. 직접 만나지 못하지만 트레저메이커 감사하고 앞으로도 함께 하자. 사랑한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시크릿넘버는 “우선 시상식에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영광이다. 값진 상을 받게 해주신
이들은 “7년 동안 믿고 기다려준 가족들 사랑한다. 팬분들 늘 과분한 사랑주셔서 감사드린다. 기분 좋은, 값진, 뜻깊은 시작을 안겨주신 만큼 앞으로 더 멋진 선배님들처럼 멋진 가수가 되도록 노력하는 시크릿넘버 되겠다”라고 털어놨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