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로또싱어’ 이정 ‘비상’ 사진=MBN 예능프로그램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 |
오는 28일 오후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이하 ‘로또싱어’) 9회에서 가수 이정이 공감과 위로의 노래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어루만질 예정이다.
이정은 임재범의 ‘비상’을 선곡, “노랫말 하나하나가 저한테 많은 위로가 되더라고요. 그 느낌과 에너지를 듣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전달하고 싶어요”라며 공감 가득한 무대를 예고한다.
너무 긴장한 나머지 눈조차 뜨지 못했던 이전 무대에 비해 한결 여유로워진 모습으로 무대에 오른 이정은 가사 하나하나 곱씹어가며 노래를 시작한다. 이에 박영진은 짧은 감탄과 함께 눈을 살포시 감으며 무대를 함께 느낀다.
여기에 이정이 제주살이를 하며 직접 촬영한 풍경들이 VCR과 무대 배경으로 등장, 수준급의 드론 영상 실력과 세심한 연출력이 더해져 눈 호강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감동까지 배가시킨다.
뿐만 아니라 이정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한 가사와 가창력에 황보라는 박수를 치며 눈물을 훔친다고 해 그가 꾸밀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그의 무대에 깊은 감동을 받은 황보라와 박영진은 “C조 무대 통틀어 가장 감동적이었고 눈물이 울컥할 정도로 와닿았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