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퍼플키스 사진=RBW |
퍼플키스(PURPLE KISS)는 2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프리 데뷔 첫 디지털 싱글 '마이 하트 스킵 어 비트(My Heart Skip a Beat)'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프리 데뷔에 대한 열기를 달궜다.
공개된 사진 속 퍼플키스(PURPLE KISS)는 어두운 밤거리에서 마치 결투를 준비하듯 비장한 모습이다. 퍼플 컬러를 활용한 망토 스타일링과 가죽 부츠, 화려한 액세서리를 더해 강렬하면서도 신비한 느낌을 준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레드 앤 블랙 컬러를 이용해 강인하면서도 도도한 매력을 자아냈다.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신인의 당찬 패기를 드러내 궁금증을 높였다.
퍼플키스(PURPLE KISS)는 26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마이 하트 스킵 어 비트(My Heart Skip a Beat)'를 발표한다. 이후 연내 두 번째 싱글을 발표한 뒤, 내년 초 가요계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
특히 퍼플키스(PURPLE KISS)는 RBW가 6년 만에 선보이는 걸그룹으로서 출중한 보컬과 퍼포먼스 실력을 갖춘 실력파 걸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실제 지난 19일 1theK 오리지널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 TOP 여성 보컬 곡을 커버한 영상을 공개, 현재 50만 뷰를 넘어서며 글로벌 팬들에게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처럼 퍼플키스(PURPLE KISS)는 데뷔 전부터 다양한
한편, 퍼플키스(PURPLE KISS)는 26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마이 하트 스킵 어 비트(My Heart Skip a Beat)'를 발매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