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그룹 비투비 포유(BTOB 4U)가 군 복무 중인 '동생라인' 육성재, 임현식, 정일훈에 대한 응원을 건넸다.
16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비투비 미니 1집 'INSIDE'(인사이드)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비투비 포유 활동은 비투비가 약 2년 만에 그룹으로 선보이는 앨범으로, 군 복무를 마친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과 프니엘까지 4인이 활동에 나선다. 전역 후 비투비라는 이름으로 활동에 나서게 된 데 대해 서은광은 "굉장히 많이 떨린다. 열심히 준비했다. 퍼포먼스도, 노래도 열심히 땀방울 흘리며 노력했다. 많은 분들께 큰 위안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창섭은 "군 전역 후 이번 앨범 작업에 전념했다. 전역 후 첫 컴백에 새로운 유닛으로 하게 된다는 생각에 긴장 반 설렘 반의 감정"이라고 말했다. 이창섭은 "지금은 긴장 100이다. 완전히 신인 가수로 데뷔하는 느낌"이라고 말했다.
이민혁은 "전역 후 오랜만에 하려고 하니까 굉장히 설렌다. 무엇보다 우리 멤버들과 함께 한다는 데, 오랜만에 멜로디께 인사드릴 수 있다는 데서 설레는 감정이 크다"고 말했다.
군 복무 중인 정일훈, 임현식, 육성재에게 파이팅도 전했다. 이창섭은 "다들 잘 지내고 있다. 이제 갓 (입대한 지) 1년 깨졌는데, 건강하게 군 복무하고 돌아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서은광은 "나 없었을 때 여섯 명이 방송에 나와서 연말 시상식 나온 걸 생활관 안에서 본 기억이 난다. 마음이 색달랐던 기억이 난다"고 말하며 군대에서 비투비 포유의 활동을 지켜볼 동생들을 격려했다.
타이틀곡 'Show Your Love'는 어려운 시기에도 서로 사랑하며 살아가자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뭄바톤 댄스 곡이다. '그리워하다', '
비투비 포유(BTOB 4U)의 미니 1집 'INSIDE'(인사이드)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psyon@mk.co.kr
사진|강영국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