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연극 ‘올모스트 메인'의 제작사 ‘극단 소년’이 1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스노우볼 형태를 띈 심볼 이미지로 눈길을 끄는 동시에, ‘찾길 바래, 네가 있어야 할 곳’ 이라는 메인 카피로 작품의 메시지를 담아내어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연극 ‘올모스트 메인’은 오로라가 보이는 가상의 마을 ‘올모스트’에서 한겨울 금요일 밤 9시, 아홉 커플에게 동시에 일어나는 사랑 이야기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그려낸 작품이다. 제작사는 ‘작품의 옴니버스 구성과 동 시간대에 사건이 일어난다는 컨셉을 표현하기 위하여 총 9개의 레이어를 둔 페이퍼아트 기법으로 제작했다’고 밝혔다. 또 ‘꿈을 소중히 담아놓은 스노우볼 안에는 꿈을 위해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인물들의 모습이 담겨있다.’며 포스터에 담긴 의미를 덧붙였다.
존 카리아니(John Cariani)의 동명 연극을 원작으로 하는 연극 ‘올모스트 메인’은 다양한 의미를 담은 사랑을 소재로 9가지 에피소드를 엮은 옴니버스 형식의 힐링 연극이다. 슬로건 '찾길 바래. 네가 있어야 할 곳’을 주제로 한 연극 '올모스트 메인'은 사랑 그 자체보다 본연의 자리를 찾아가는 용기 있는 한 발자국에 대한 이야기와 응원을 담는다.
이번 공연에는 ‘극단 소년’ 소속의 김기주, 이충호, 이한솔, 주도하, 최현성, 표지훈 배우가 함께하며, 이번 작품을 위해 의기투합한 강은일, 금동호, 김다윤, 문수아, 박준석, 방유인, 변하늬, 이다빈, 이수정, 이준현, 이현아, 조가은, 조용석, 하유원이 출연하여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툴지만 있는
연극 '올모스트 메인'은 오는 11월 18일부터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12월 19일부터 2021년 2월 7일까지 대학로 TOM 2관에서 공연된다.
shinye@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