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IV엔터테인먼트, SHINE E&M |
16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새 앨범의 타이틀곡 ‘넌 나를 죽이고 떠나’는 트렌디한 사운드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사랑하는 이와의 이별을 앞두고 이별을 거부하는 남자의 심정을 담은 드라마틱하고 애절한 가사와 오션 멤버들의 감성적인 보컬이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수록곡 ‘Stupid Game’은 힙합, R&B를 기반으로 한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 위에서 주고받는 랩과 보컬 파트가 인상적인 곡이다.
타이틀곡 ‘넌 나를 죽이고 떠나’와 상반되는 강렬한 분위기는 오션 멤버들의 각기 다른 보이스 컬러를 돋보이게 하고, 곡 전체를 아우르는 서정적인 가사는 팬들에게 오션의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앨범은 배우 겸 가수로 활동 중인 리더 일권을 중심으로 주호, 창우, 준영, 준호 등 네 명의 멤버가 새롭게 팀에 합류한 후 발매하는 첫 앨범. 모두 180센티미터가 넘는 우월한 신체 조건과 모델 같은 비주얼, 매력적인 목소리를 갖춘 이들은 기존 발매했던 로맨틱하고 서정적인 곡에서 탈피해 새로운 변신에 나선다. 오션은 이번 앨범을 통해 많은 대중들이 보다 편안하게 듣고 즐길 수 있는 곡을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지며 더욱 기대를 모은다.
오션은
한편 오션은 음악 방송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준비하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